본문 바로가기
★★★☆☆

[인천/서구] 청라 맛집, 가베카츠

by 별점평가단 2023. 5. 4.
728x90
반응형
728x170

가베카츠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
★★★☆

  • 메뉴: 돈카츠세트A(등심, 안심, 생선, 밥)(₩10,500), 모밀세트(모밀, 유부, 안심카츠, 새우)(₩10,500)
  • 맛: 돈카츠세트A 3.5/5.0, 모밀세트 3.0/5.0
  • 가성비: 좋음
  • 위생: 좋음
  • 분위기: 평범함
  • 좌석: 보통

가격이 착하고 매장이 깨끗하다!

청라커낼웨이 근처에 새로 생긴 맛집 발견! 리뷰도 거의 없길래 고민했는데, 가 보길 잘했다. 가격 대비 양이 많고 매장이 깨끗해서 맘에 들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까닭인지 진짜 많이 깨끗하기도 하고. 룸도 있고 좌식, 테이블석 다 있었다. 가족 외식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였다. 실내 화장실도 있고, 깨끗하고. 아직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어서인지 사람이 복작복작하지도 않았다.

세트 메뉴는 구성이 매우 알찬 편인데 가격도 착했다. 가성비 좋은 청라 맛집이라. 튀김 크기도 괜찮고, 기름기도 적당하고. 바삭바삭하면서도 카츠의 부드러움이 있었다. 쫀득한 면도 있고. 모밀은 그냥 파는 거 맛이라 평범! 가격 생각하면 이것도 아주 맘에 들었다. 일단 양이 많아서 좋아. 배가 안 고플 때 간 건 맞는데, 그래도 양이 많게 느껴졌다.

맛으로 따지자면야 뭐 평범한 정도. 집에서 한 것 같은 담백한 맛과 적당한 튀김 식감. 막 대단히 바삭하거나 대단히 고소한 건 아니지만, 이 가격에 이 양에 이 맛이면 아주 만족스러웠다. 세트 아니라 단품만 시키면 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돈카츠를 먹을 수 있다니. 요즘처럼 식비 많이 오른 때에 괜찮은 가격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으니까. 이만하면 아주 만족했다.

가격 대비 양 많고 깔끔해서 괜찮은 청라 맛집, 가베카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