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울/강남구] 강남역 과일 도시락, 강남푸릇해

by 별점평가단 2023. 7. 8.
728x90
반응형
728x170

강남푸릇해

😊가격 괜찮은 과일 도시락
★★★★☆

  • 메뉴: 과일 도시락(₩4,000)
  • 맛: 과일 도시락 4.0/5.0
  • 가성비: 괜찮음
  • 위생: 좋음

간편히 먹을 수 있는 과일 도시락.

강남역에 가성비 좋은 과일 도시락 팔면 좋겠다 싶었더니 마침 얼마 전부터 지하 과일가게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처음엔 수박만 파는 듯 보이더니 얼마 뒤부터 종류가 늘었다. 두 가지 과일이 섞인 것도 있고, 한 가지만 넣은 것도 있고. 작지 않은 포장 용기에 4,000원, 6,000원으로 판매 중이었다. 샐러드 가게 같은 데서 파는 과일 도시락 가격을 생각하면 꽤 괜찮은 가격이었다.

무슨 과일인지 안 물어보고 구매했는데 색은 살구색이지만 맛은 멜론 맛이었다. 싱싱하면서도 달콤하고 아주 맛있었다. 매일 먹기엔 부담스럽고,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사 먹기에 적당한 듯했다. 일단 과일 종류가 다양한 것도, 한두 종류인 것도 맘에 들었다. 여러 가지 과일을 다 담아 놓는 것도 좋긴 한데, 때에 따라 그러면 비싸지거나 혹은 잘 안 먹는 종류가 끼어 있을 수도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사 먹는 게 아주 만족스러웠다.

과일이란 게, 진짜 딱 한 알만 먹고 싶을 때가 많아서 막 몇 개씩 한 번에 사게 되지 않는다. 수박 같은 건 껍데기 버리는 것도 일이라 더더욱 사 먹기 힘든데, 그렇다고 주스를 마시자니 시럽 들어가면 너무 달고, 씹는 맛도 없어서 아쉬울 때가 많았다. 그래서 과일 잘 못 먹는 편이었는데 이렇게 부담 없는 가격에 적당량을 사 먹을 수 있다니 아주 기쁘다. 다음에 또 사 먹어야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