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울/강남구] 강남역 배달 맛집, 파스타빌런

by 별점평가단 2023. 4. 6.
728x90
반응형
728x170

파스타빌런

😊꾸덕하고 양 많은 크림파스타!
★★★☆

  • 메뉴: 파스타 1인 세트(기본 ₩12,900 / 약간 매운 맛, 파스타, 미니 그린샐러드, 제로펩시)(+해산물크림파스타 ₩2,000, 새우 5마리 추가 ₩2,000)
  • 맛: 해산물크림파스타 3.5/5.0, 미니 그린샐러드 3.0/5.0
  • 가성비: 보통
  • 배달 속도: 빠름
  • 양: 많음

가성비와 맛 모두 좋은 맛집.

맛있었다. 다만 배달로 먹는 터라 그런지 대단히 맛있을 정돈 아니었다. 아마 직접 가서 먹는다면 또 달라질지도. 그래도 사 먹는 돈이 아깝지 않았다. 일단 양이 많아! 면 추가를 안 했는데도 굉장히 많은 편이었다. 이상하게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기분. 나뿐만 아니라 같이 배달한 사람들도 모두 배불러 했다.

새우 추가한 해산물크림파스타엔 오징어도 있고, 게도 있었다. 껍질째 들어가 있어서 부피 차지도 좀 하고, 먹고 나서 처리가 귀찮긴 했다. 솔직히 게 말고 오징어나 뭐 다른 걸 더 넣어 주면 좋겠더라. 회사에서 먹기에도 불편하고, 집에서 먹어도 버리기 귀찮고. 그런데 게의 부피가 있는데도 면의 양이 적지 않았다니. 강남역에 이렇게 가성비 좋은 맛집이 있었다니. 나중에 기회 되면 직접 가서 먹어 보고 싶다.

크림은 꾸덕하면서도 고소하고, 과하게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해산물 덕분인지 깔끔한 감칠맛도 있었다. 솔직히 괜찮은 크림 파스타.

https://baemin.me/15nI9fAsa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