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울/관악구] 신대방역 맛집, 한사리감자탕&뼈구이

by 별점평가단 2023. 5. 24.
728x90
반응형
728x170

한사리감자탕&뼈구이

😊콩비지감자탕 추천!
★★★☆☆

  • 메뉴: 콩비지감자탕(₩40,000), 공기밥(₩1,000)
  • 맛: 콩비지감자탕 3.5/5.0
  • 가성비: 보통
  • 위생: 보통
  • 분위기: 평범함
  • 좌석: 평범함

콩비지가 더 들어가면 좋겠어.

신대방역에서 좀 내려가면 있는 맛집, 한사리감자탕&뼈구이. 겉보기에는 작아 보이는데 들어가 보면 꽤 넓었다. 사람들이 좀 있기는 한데, 그래도 시끄럽지는 않은 분위기였다. 사장님이 수시로 왔다 갔다 하며 확인하니까 더더욱 관리가 되는 곳. 제법 깔끔하고 괜찮은 분위기여서 저녁 먹기에도 좋은 신대방역 맛집이었다.여러 흥미로운 메뉴가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콩비지감자탕을 주문해 봤다. 그런데 처음엔 좀 실망했다. 콩비지가 너무 적게 들어간 것처럼 보여서 애걔, 싶었다. 맛이나 나려나 싶었는데. 한쪽에 섞어 먹어 보니 꽤 걸쭉해지는 게 괜찮았다! 다만 역시 양은 좀 적어서, 전체적으로 다 섞진 않고 한쪽만 먼저 섞었다. 콩비지 있는 쪽과 없는 쪽 맛이 달랐다.콩비지 없는 쪽은 그냥 평범하달까, 오히려 맑아서 감자탕 느낌이 좀 적은 편이었다. 대신에 그 맑은 얼큰함을 즐길 순 있었지. 콩비지가 들어간 쪽은 훨씬 걸쭉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났다. 떠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이 있었다면 좋았을걸. 그래도 제법 맛있는 편이었다.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관리는 잘된 편. 콩비지감자탕도 맛있었다. 다만 음, 감자탕 자체로는 좀 뭔가 아쉬웠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