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울/강남구] 역삼동 카페, 헤일리스커피 역삼점

by 별점평가단 2023. 6. 17.
728x90
반응형
728x170

😊가성비 좋은 커피맛집
★★★★☆

  • 메뉴: 두유라떼(₩4,300)
  • 맛: 두유라떼 4.0/5.0
  • 가성비: 좋음
  • 위생: 좋음
  • 분위기: 조용함
  • 좌석: 편안함

가성비 괜찮은 역삼동 카페.

역삼역에서 매봉산 쪽으로 쭉 직진. 매봉산 인근의 카페, 헤일리스커피. 밖에서 봐서는 진짜 작고 좀 캐주얼한 카페 같았는데 들어가 보면 은근히 세련된 분위기였다. 길게 늘어선 인테리어, 테이블 수는 많지 않았다. 금요일 점심때 가 봤는데, 강남역 인근 어느 카페보다도 사람이 적어서 제법 조용했다.

두유라떼가 있길래 바로 주문! 과일 주스도 있는데 오늘은 커피 데이라 커피로 마셔 봤다. 세트 메뉴를 제외하고는 모두 5,000원 이하의 가성비 좋은 역삼동 카페. 강남에서 두유 라떼가 3,800원이라니 꽤 괜찮네. 양이 적지도 않았다. 대충 톨 사이즈 정도. 시럽 추가 가능하다지만 나는 아예 안 넣는 것으로 했다. 그래도 부드럽고 적당히 담백한 라떼가 나올 줄 알았는데. 의외로 두유맛이 강하게 나는 고소한 라떼가 나왔다. 카페인이 바로 느껴지진 않고, 다 마실 때쯤 느껴지는데 이만하면 괜찮지. 두유 자체의 맛이 강해서 정말 만족스럽게 고소했다. 커피의 씁쓸한 맛이 적당히 섞이는데, 그게 또 잘 어울리고. 요즘 들어 마셔 본 두유라떼 중 제일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